신한은행, '아이행복 선물상자 이벤트 시즌2’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아이행복 선물상자 이벤트 시즌2’ 실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9.10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신한은행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아이행복 선물상자 이벤트 시즌2’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아이행복 선물상자 이벤트 시즌2’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신한 아이행복바우처'를 사용한 적금 가입과 아이행복카드 신청을 완료한 후 인터넷으로 응모한 영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총 700명을 추첨해 로션, 베이비 오일 등 유아용품 7종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아동학대 예방 안내책자로 구성된 아이행복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신한 아이행복바우처는 신한은행이 신한카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사업으로 △2012년 이후 출생 영유아가 적금 가입시 사용할 수 있는 금융바우처 1만 원 △적금 가입 후 아이행복카드를 발급받아 10만 원 이상 사용시 1만 원 캐시백 등의 금융혜택으로 구성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키자니아 은행 체험관 운영과 10대 고객의 용돈관리 편의를 위한 신한 포니(Poney)패키지 등 어린이, 청소년 고객을 위한 생애 맞춤형 금융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신한은행과 인연을 맺는 고객들이 은행을 계속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응모는 아이행복패밀리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전 상품 가입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