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한가위]공영홈쇼핑, 우수 농축수산물 대거 편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풍성한 한가위]공영홈쇼핑, 우수 농축수산물 대거 편성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9.1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공영홈쇼핑은 11일부터 27일까지 17일간을 ‘추석 특집’ 기간으로 정하고 우리 우수 농축수산물을 대거 편성한다. ⓒ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11일부터 27일까지 17일간을 ‘추석 특집’ 기간으로 정하고 우리 우수 농축수산물을 대거 편성한다.

우수 고객에게는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우와~한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금주에는 안동 참마, 오징어(12일·이하 방송 예정일) 손질 꽃게, 수제포 갈비, 가자미(13일) 제주 고사리, 반건조 우럭(14일) 때죽나무꿀, 도라지 조청(15일) 반건조 민어, 디딜향떡, 보리굴비(16일) 여수 손질간재미(17일) 등이 편성된다. 내주에는 황매산 들기름, 모시떡, 제주 어간장, 은병어, 오메기떡 등이 판매 예정이다.
 
20일과 27일에는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어랍쇼’를 추석 분위기를 살려, 두 시간 특별 방송한다. 20일에는 손질문어와 제주 은갈치, 27일에는 완도 복전복과 법성포 참맛굴비를 판매한다.
 
우리 중소기업이 만든 리빙·건강용품, 제수용품 그리고 추천 선물도 준비돼 있다. 12일 5중 스텐냄비, 골관절염 치료기를 시작으로 네오 안마기(15일)  황실유기 홈세트, 리클라이닝 의자(16일) 짤스믹 믹서기, 밀폐용기세트(17일) 테크안마의자(20일) 등의 판매가 예정돼 있다.
 
우리 상품을 즐겨 찾는 고객을 위해 ‘우와~한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집 기간인 17일 동안 3개 이상 상품 구매액이 25만원을 넘는 고객 전체에게 적립금 2만원을 증정한다. 또 10명을 추첨해 김치냉장고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와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며 “올 추석에는 우리 농어민과 중소기업이 힘을 낼 수 있도록 공영홈쇼핑에서 우리 상품을 많이 애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