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TV광고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TV광고 기념 SNS 이벤트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9.1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배우 김영광과 함께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TV광고 론칭 기념으로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배우 김영광과 함께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TV광고 론칭 기념으로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TV광고의 콘셉트인 ‘여권 없이 떠나는 세계여행’에 맞춰 국내에서 느끼는 ‘낯선 이국으로의 여행’이라는 설렘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했다.

한화리조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17일까지 나만의 여행 버킷리스트 만들기를 테마로 한 ‘당신의 여행 버킷리스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나만의 여행 버킷리스트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 완료되며, 여행에 맞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페이스북에서는 쌤소나이트 캐리어 및 한화리조트, 아쿠아플라넷, 63빌딩 레스토랑 등 한화호텔&리조트 직영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5만원 상당의 여행 필수품으로 구성된 여행 뷰티박스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14일부터 20일까지 ‘여권 없이 떠나는 세계여행’ 이벤트를 페이스북에서만 진행한다. 국내에서 세계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여행지의 사진과 명칭을 댓글로 남기면 여행용 멀티파우치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5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2018년 7월 거제에 오픈 예정으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조트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