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배드민턴대회 성황리에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17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배드민턴대회 성황리에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9.1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새마을금고중앙회는 9일부터 이틀 동안 ‘2017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배드민턴대회’를 새마을금고 회원과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호응 속에 개최 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9일부터 이틀 동안 ‘2017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배드민턴대회’를 새마을금고 회원과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호응 속에 마무리 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4번째를 맞는 이 대회는 대표적인 생활체육인 배드민턴 활성화를 위해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주최하는 전국단위의 생활체육동호인대회로 국민건강의 증진과 생활체육 배드민턴의 저변확대가 목적이다. 금번 대회는 천안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며, 천안시체육회가 후원했다.

본 행사에서는 20대부터 70대까지 총 2300팀, 3600여명 참가했으며,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 선수단의 수준 높은 시범경기도 진행됐다. 특히, 새마을금고 전속모델 김상중씨와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성지현,이현일 선수의 팬사인회도 열려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새마을금고는 대회 1~3위 입상자에게 최고급 배드민턴용품(라켓, 가방)을 시상품으로 지급했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포츠 티셔츠를 기념품으로 증정했다.

신종백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대회사에서 "‘2017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배드민턴 대회’ 개최를 도와준 관계자들께 감사하다"며 "배드민턴단을 통한 재능기부 활동 등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을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