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中 왕푸징 백화점 그룹 채널 입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가방앤컴퍼니, 中 왕푸징 백화점 그룹 채널 입점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9.1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아가방앤컴퍼니 청두 왕푸징 복합쇼핑몰에 입점한 아가방갤러리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앤컴퍼니는 대표 브랜드 편집숍 아가방갤러리가 지난 16일 왕푸징 복합쇼핑몰에 왕푸징 2호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아가방갤러리가 입점된 왕푸징 백화점 그룹은 지난 1955년 설립된 국영백화점으로, 중국의 대표 3대 백화점 중 하나로 꼽힌다. 베이징(北京), 청두(成都), 중경(重慶) 등 중국 전역 60개 영업망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최대 규모의 유통사다.

특히 쇼핑몰이 위치한 청두 지역은 중국 서부 대개발의 중심지다. 중국 10대 도시 중 소비 수준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알려져 있어, 소비력을 갖춘 부모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아가방앤컴퍼니는 웨이신(위챗), 광고, 전시, 현장 프로모션 등을 통해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극대화하고, 제품 소재와 안전성 면에서 경쟁력을 높여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또한 복합문화공간 등을 핵심 요소로 내세워 중국 시장 내 수요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신상국 아가방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최근 리뉴얼 오픈한 항주 다샤 백화점 매장의 매출도 급상승하고 있으며 중국 최대 규모의 유통사로 지속 입점하고 있다는 것은 해외 시장 진출 차원에서 매우 의미 있는 결과”라며 “중국 유아동 시장에서의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