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데이’ 기념 쿠폰 지급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돈자조금, ‘한돈데이’ 기념 쿠폰 지급 이벤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9.1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한돈자조금이 '앱으리바디 1001'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

한돈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은 한돈인증점 방문 소비자를 대상으로 ‘앱으리바디 1001’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일 ‘한돈데이’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돼지고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한돈 소비 촉진과 한돈인증점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앱으리바디 1001 이벤트는 한돈 앱을 다운로드한 회원을 대상으로 1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총 2주 동안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신선한 우리돼지 한돈만을 판매하는 한돈인증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2억원 상당의 쿠폰을 최대 2만 명에게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한돈 앱의 쿠폰 찾기 메뉴에서 한돈인증점을 검색해 발급받으면 된다. 한돈인증점 일반음식점은 결제금액 3만원 이상 시 1만원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하고, 돈가스 전문점은 결제금액 1만5000원 이상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쿠폰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40인치 TV(2명), 한돈몰 5만원 이용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한돈인증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깜짝 게릴라 현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