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숙박전문인력 민간자격증 발급 자격 획득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놀자, 숙박전문인력 민간자격증 발급 자격 획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9.1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자사가 운영하는 '야놀자 평생교육원'이 업계 최초로 숙박전문인력 민간자격증 발급 자격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야놀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자사가 운영하는 '야놀자 평생교육원'이 업계 최초로 숙박전문인력 민간자격증 발급 자격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야놀자 평생교육원에서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자격증으로, 침대정리 매니저, 공간 정리정돈 전문가 등 총 2가지다.

야놀자 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자격증 관련 교육과정 수료자는 누구든지 자격증 취득 시험에 응시 가능하며 필기 및 실기시험을 거쳐 합격기준에 부합할 경우 자격증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교육 과정은 하우스키핑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호텔 객실관리 마스터과정이다. 오는 27~28일 양일간 진행되는 호텔 객실관리 마스터과정 후 자격증 취득을 위한 두 번째 시험이 실시될 예정이다.

자격증은 특급호텔, 중소형 숙박,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의 숙박업 분야와 병원, 요양원, 아파트 등 일반 분야 시설 청소관리, 정리정돈 컨설턴트 분야로 취업 시 활용 가능하다. 야놀자는 이번 자격증 발급을 시작으로 고객유치전문가, 고객응대전문가 등 추가 민간자격증 발급을 준비 중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