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모델로 캐롤 앨트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모델로 캐롤 앨트 선정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9.1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배우 캐롤 앨트(Carol Alt)가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의 글로벌 홍보 모델로 선정됐다. ⓒ내츄럴엔도텍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의 글로벌 홍보 모델로 미국 ‘캐롤 앨트(Carol Alt)’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캐롤 앨트는 보그, 코스모폴리탄, 엘르 등 유명 매거진 표지를 700여회 장식한 톱모델 겸 배우로 헐리우드의 건강·뷰티 전도사로 불린다. 미국 24시간 뉴스 전문 채널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다양한 도서를 저술하기도 했다. 

캐롤 앨트가 선택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세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반도체 기술을 적용한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세계 최초로 겔 형태의 CLHA(Cross-linked hyaluronic acid, 교차결합 히알루론산)를 적용했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의 수분을 흡수하여 피부결을 유지하고 피부 탄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액체 형태의 일반적인 히알루론산은 우리 몸에 들어갔을 때 빠르게 분해돼 효과가 지속되는 기간이 짧다. 반면 CLHA는 히알루론산 자체가 교차 결합하는 구조로 쉽게 분해되지 않고 피부 속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 한번 사용으로 7일간 효과가 지속된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미국 현지에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Overnight Microfiller Patch’라는 이름으로 판매 중이며, 현재 미국 최대 홈쇼핑 사와의 입점 논의가 막바지 단계에 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글로벌 모델 선정과 미국 공식 웹사이트의 판매 개시로 세계 시장 공략에 있어 확고한 입지를 다지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내츄럴엔도텍 백수오의 미국 등 글로벌 성공 사례를 이어받아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역시 기술력을 기반으로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내츄럴엔도텍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엔도샵에서 엔도스킨이라는 이름의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