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 피규어 구입하시고 아이템도 받아 가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씨소프트, “블소 피규어 구입하시고 아이템도 받아 가세요”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9.2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엔씨소프트가 MMORPG 블레이드&소울의 피규어를 출시했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20일 MMORPG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의 피규어(Figure)를 출시했다.

피규어의 이름은 ‘B&S TOY’로, 블소 이용자는 금일(20일 자정)부터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피규어는 블소에 등장하는 캐릭터(Character) ‘진서연’, ‘비월’, ‘홍석근’, ‘무신’, ‘유란’을 본떠 만들었다.

모든 피규어 구매자는 게임 아이템(신석, 홍문수, 이글거리는 홍문신공 성장부적)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받게 된다. 또 5가지 피규어로 구성된 ‘홍문의 길’ 세트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추가 선물(신석)이 지급된다.

아울러 이용자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 내의 메뉴인 도감(B&S TOY BOOK)에서 구매한 피규어를 등록할 수 있으며, 5가지 피규어를 모두 등록한 이용자는 게임 의상(검선)과 아이템(유란 원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피규어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앱 ‘BUFF(버프)’를 통해 미니게임 ‘TOY RUN(이하 토이런)’을 공개했다. 토이런은 피규어 캐릭터로 러닝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이용자는 자신이 구매한 피규어 캐릭터로 토이런을 즐기고 블소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