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혼투족’ 겨냥 모바일 자산관리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혼투족’ 겨냥 모바일 자산관리 이벤트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09.2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신한금융투자가 ‘신한아이 알파’ 서비스 업그레이드에 맞춰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 ‘신한아이 알파’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신한아이 알파에는 투자정보 서비스 ‘S-Catch(S캐치)’의 종목추천 기능과 자산관리 토론방 ‘나도 한마디’ 서비스 등 두 개의 서비스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관련 이벤트도 각각 진행된다.

S캐치는 간단한 서비스 가입으로 이용 가능한 투자정보 서비스로 이번에 종목추천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됐다. 혼자 주식투자를 하는 고객이나 투자정보가 필요한 고객에게 △추천종목 제공 △투자교육 동영상 △실적 전망치가 담긴 종목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를 기념해 29일까지 진행되는 S캐치 가입 이벤트는 선착순 가입고객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행사다.

댓글에 참여하는 ‘나도 한마디’ 이벤트는 다음 달 1일까지 설문에 참여하고 댓글을 작성한 고객 50명(선착순)에게 매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댓글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참가자 3명을 매주 선정해 이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운영부 이광렬 부장은 “‘S캐치’를 통해 전문적인 투자정보를 얻고, ‘자산관리토론방’에서 시장 참여자들과 의견을 공유하며, 실전투자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