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업소용 대용량 ‘나노직수 정수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업소용 대용량 ‘나노직수 정수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9.2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업그레이드 된 대용량 나노트랩 필터를 탑재해 물 사용량이 많은 업소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노직수 정수기(P-5600N)'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업그레이드 된 대용량 나노트랩 필터를 탑재해 물 사용량이 많은 업소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노직수 정수기(P-5600N)'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는 물을 바로 추출하는 직수 방식을 적용했으며 대용량 나노트랩 필터를 탑재해 물 사용량이 많은 업소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웨이 고효율 나노트랩 필터는 기존 2중 구조에서 5중 구조로 더욱 촘촘하게 만들어졌다.

특히 허리를 굽히지 않고 편리하게 물을 받을 수 있도록 추출구의 위치를 높였다. 물 받는 공간의 높이를 대폭 늘려서 사용자가 어떤 물병을 사용하든지 손쉽게 물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 제품은 슬림한 디자인과 무전원 방식을 도입해 어디에나 자유롭게 설치가 가능하고 전기 요금도 전혀 들지 않는다. 아울러 나노직수 정수기는 사용자가 물병 또는 물컵을 이용하는 각 상황에 따라 손쉽게 물을 받을 수 있도록 2가지 종류의 추출구를 탑재했다.

김세용 코웨이 상품전략부문장은 "이번 신제품은 평소 업소에서 정수기 사용 시 불편한 부분을 개선해 최적화시킨 제품으로 여러 가지 제약과 불편함으로 정수기 설치에 부담을 느꼈던 업소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