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케이랩, '장봉근 아로니아' 중소기업 명품마루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이비케이랩, '장봉근 아로니아' 중소기업 명품마루 론칭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9.2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제이비케이랩은 '장봉근 아로니아' 제품을 중소기업 명품마루에 론칭, KTX동대구역점에 입점한다.ⓒ제이비케이랩

국내 최초로 폴란드산 ‘아로니아베리’ 원료를 들여와 10년 넘게 고효능 제품 개발에 주력해온 제이비케이랩은 ‘장봉근아로니아’ 브랜드를 중소기업 명품마루에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중소기업 명품마루는 코레일과 IBK 기업은행이 공동 운영하는 중소우수기업 전용 판매장으로 코레일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만을 엄선해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장봉근아로니아 브랜드는 1차로 KTX 동대구역점에 입점한다.

제이비케이랩 장봉근 대표는 “명품마루에 입점할 제품은 야생 아로니아베리 고농축액 또는 여기서 분획한 아로니아유효성분추출물(ABF, Aronia Bioactive Fraction)을 원료로 만들었다”며 “ABF는 안토시아닌 계열 성분 중 가장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가진 안토시아닌 시아니딘 배당체를 비롯한 중요 유효성분을 400배 농축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BF는 세계 최초의 표준화된 아로니아 유효성분으로 ‘C3G 복합물’로도 불린다. 지금껏 폴란드 독일 미국 한국 등에서 ABF를 바탕으로 연구된 실험은 수백 건에 달하고 있으며 아로니아베리 추출물로는 지난 20년간 수천 건의 임상시험이 진행됐고 수십만 건의 임상사례가 축적된 바 있다.

이를 통해 해독강화, 면역조절, 혈류개선, 줄기세포활성화, 항암, 항당뇨, 항아토피, 항염, 항지방간, 간보호, 항불임 등과 관련한 효능과 안전성이 상당 부분 입증된 자연치유물질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