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한국 개점 18주념 기념 MD상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타벅스, 한국 개점 18주념 기념 MD상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9.2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스타벅스가 한국 개점 18주년 기념 상품을 출시했다.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국 개점 18주년을 맞이해 관련 기념 머그와 텀블러 등 기념 MD상품을 지난 25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18주년 엠블럼을 포인트로 디자인된 머그 1종과 글라스 1종,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텀블러 1종, 보온병 1종, 코스터 2종 등 총 6종이다.

특히 이번 기념 상품들은 지난 18년간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성과·현황 등을 판화 형식의 타이포그래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실제 올 연말까지 예상되는 스타벅스의 전체 매장 수부터 드라이브 스루 매장 수, 스타벅스에서 근무하는 파트너 수, 그동안 스타벅스가 진행해 왔던 사회공헌활동 누적 시간 등의 다양한 스타벅스의 운영 현황 등을 이번 출시 상품들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여기에 무궁화 텀블러, 콜드브루, 티바나 등 스타벅스 주요 신제품들의 출시 연도를 비롯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선보였던 ‘콜 마이 네임’을 등록한 고객 수, 스타벅스 카드 판매량, 현재까지 판매된 카페 아메리카노 누적 판매량 등의 여러 가지 기록도 찾아볼 수 있다.

홍석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카테코리 MD팀 팀장은 “올해 개점 18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스타벅스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이 흥미로워 할 만한 기록들을 이번 제품들에 담아내 보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늘 고객과 함께 호흡하며 소중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의미있는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