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에실로코리아는 눈 건강을 위한 정보와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 자사의 페이스북의 팔로우가 1만 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페이스북을 오픈한 지 8개월 만이다.
이번 에실로코리아 페이스북 팔로우 1만 명 돌파는 안경렌즈가 완제품의 일반 소비재와 달리 반제품으로서 B2B 분야라는 특성을 고려하면 이례적인 것이다.
에실로코리아는 노안 자가진단 테스트, 누진렌즈 탐구영역, 눈 건강 관리법 등 고정 코너를 통해 안경렌즈에 대해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는 것이 페이스북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특히 소비자가 변색렌즈인 트랜지션스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체험 후기로 올린 동영상이 2만 건 이상 조회 수를 보이는 등 제품 후기 관련 콘텐츠가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에실로코리아는 페이스북 외에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등 업계에서 가장 적극적으로 SNS를 활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