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추석 송편 나눔’으로 지역 사랑 실천
스크롤 이동 상태바
J 트러스트 그룹, ‘추석 송편 나눔’으로 지역 사랑 실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9.2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26일 우리나라 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경기도 성남 한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 ‘행복을 빚는 송편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J트러스트그룹

J 트러스트 그룹(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은 지난 26일 우리나라 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경기도 성남 한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 ‘행복을 빚는 송편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J 트러스트 임직원들은 지역 주민 200여명과 함께 한 송편 빚기 봉사 외에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 특식 먹거리 나눔 행사 및 참가자들을 위한 공연과 이벤트, 소정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으며, 복지관 내 경로 식당을 찾은 300명의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 준비와 배식, 설거지 등에 참여했다. 또 복지관을 직접 찾기 힘든 인근 지역 독거노인 가정엔 명절 음식을 담은 도시락을 직접 배달했다.

또 한국 전통문화를 이해하고 의미를 함께 나누고자 JT친애저축은행 와케 노부유키 전무 등 일본인 임원도 함께했다.

JT친애저축은행 와케 노부유키 전무는 “지난 설 연휴엔 주요 역사에서 귀성객을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이번 추석엔 직접 한국 고유의 명절 문화를 체험하고 주변과 함께 나눌 수 있어 더욱 유익했다”며 “앞으로도 한국 사회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서민경제에 이바지 할 수 있는 대표 금융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트러스트 그룹은 2012년 국내에 진출한 이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