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캣츠, '반려동물 허용 호텔' 검색 기능 추가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캣츠, '반려동물 허용 호텔' 검색 기능 추가 제공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9.2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호텔·항공권 예약 서비스업체인 티캣츠는 반려동물을 허용하는 호텔을 따로 검색하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능 추가는 반려동물 100만 마리 시대가 다가오고 있지만 그 이면에는 동물 유기라는 사회 문제도 수반되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됐다. 실제로 농림부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버려진 동물은 8만8000여 마리로, 이 중 여름 휴가철인 6-8월 석 달 사이에만 30% 가까운 2만6000마리의 반려동물이 버려지는 실정이다.

이에 티캣츠는 '반려동물이 버려지지 않는 여행'을 컨셉으로, PC 버전 웹사이트에서는 '펫 동반 호텔'이라는 전용 메뉴를 통해, 모바일 버전에서는 '반려동물 허용 호텔' 옵션을 통해 동물과 함께 묵을 숙소를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티캣츠는 이번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숙박 상품 구매금액의 5%를 현금으로 환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이트에서 호텔을 예약한 뒤, 현장에서 결제, 체크인이 확인되면 페이백을 신청할 수 있다. 페이백 이벤트는 국내·외 상관 없이 모든 호텔에 대해 적용된다.

티캣츠 관계자는 "여행 예능프로가 인기를 끌면서 패키지 여행보다는 개별 여행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에 따라 사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호텔 예약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늘어날 전망"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캣츠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자세한 예약 정보는 티캣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