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 본격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골든블루,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 본격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9.2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국내 위스키 전문 회사 골든블루는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Kavalan)’ 판매를 2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 골든블루

국내 위스키 전문 회사 골든블루는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Kavalan)’ 판매를 2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발란은 2006년 대만 ‘King Car Group’이 설립한 대만 최초의 위스키 증류소에서 생산되는 싱글몰트 위스키이다. 카발란은 독특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으로 출시 10년 만에 연간 1000만 병을 생산했다. 

골든블루는 국내서 ‘카발란 클래식(Kavalan classic)’, ‘카발란 쉐리 오크(Kavalan sherry oak)’, ‘카발란 솔리스트 쉐리 캐스크(Kavalan solist sherry cask)’ 총 3가지를 판매할 계획이다. 

카발란 클래식은 8개의 독특한 특성을 가진 캐스크에서 숙성돼 우아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가진 카발란의 대표 제품이다.

카발란 쉐리 오크는 쉐리 오크에서 숙성된 제품으로 스파이시한 맛과 동시에 깔끔하고 긴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카발란 솔리스트 쉐리 캐스크는 레드와인과 같은 짙은 붉은 컬러를 가졌다. 도수는 55~60%로, 원액을 물에 희석하지 않고 바로 병에 담았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카발란의 우수한 품질과 맛이라면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카발란을 통해 본격적으로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