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3rd 공동 공개 채용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빌·컴투스, 3rd 공동 공개 채용 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0.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게임빌·컴투스가 2017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 중이다. ⓒ게임빌·컴투스

게임빌·컴투스가 2017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무엇보다 양사가 세 번째로 공동 진행하는 채용이라는 점에서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양사에 따르면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게임 기획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아트 △게임 사업 △사업 전략 △게임 마케팅 △경영지원 등 총 7개 부문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 지원이 이뤄지며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임원진 면접을 거쳐 최종 입사할 경우 게임빌·컴투스의 대표 인재 육성 프로그램인 ‘NGDC(Next Game Design Center)’로 활동하게 된다.

아울러 게임빌·컴투스는 서울 등 다양한 지역으로 찾아가는 ‘캠퍼스 리크루팅’과 인사 담당자가 직접 진행하는 ‘모의면접’, 편안한 분위기의 ‘Job Café 채용 상담’, 페이스북 ‘Live 채용 설명회’, SNS에서 만나는 ‘선배들의 생생한 직무 이야기’ 등 축제형 채용 프로그램인 ‘오락(樂)있는 리쿠르팅’도 함께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카카오톡 ID ‘게임빌채용’, ‘컴투스채용’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