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가온 플래티늄 바우처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KB국민 가온 플래티늄 바우처카드 출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10.1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10일 출시된 KB국민 가온 플래티늄 바우처카드.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국내 모든 가맹점 포인트 적립 혜택에 실용성 높은 바우처 서비스를 겸비한 ‘KB국민 가온 플래티늄 바우처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가 포인트 적립된다. 프리미엄 아울렛과 면세점에서는 0.3% 특별적립 혜택이 추가돼 총 1.3% 적립된다. 해외 가맹점에서는 월 최대 1만 원까지 결제금액의 5%가 캐시백 된다.

이 카드 소지 고객은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8만원 △롯데백화점 상품권 8만원 △SK모바일 주유 할인권 8만원 △KB국민카드 포인트리 8만점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8만원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바우처 셔비스도 연 1회 누릴 수 있다.

바우처 서비스는 카드 발급 첫 해에 연회비를 내고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이용할 수 있고 다음 해부터는 매년 연회비 납부 및 전년도 이용금액 300만 원 이상 조건을 충족하면 사용할 수 있다.

카드 연회비는 10만 원이며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등에서 이뤄진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폭 넓은 포인트 적립 혜택에 실용적인 바우처 서비스도 담고 있어 합리적인 카드 생활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