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호주 멜버른 시티 FC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센타이어, 호주 멜버른 시티 FC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10.1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넥센타이어는 호주 A리그의 축구팀 멜버른 시티 FC와 2017/18 시즌부터 세시즌 동안 공식 파트너십을 맺었다. ⓒ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호주 A리그의 축구팀 멜버른 시티 FC와 2017/18 시즌부터 세시즌 동안 공식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멜버른 시티 FC는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맨체스터 시티 FC의 자매팀으로, 넥센타이어가 지난 3월에 맨체스터 시티와의 슬리브 파트너로 연장 계약 한 후 파트너십을 맺은 시티 풋볼 그룹(City Football Group)의 두 번째 팀이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멜버른 시티 FC의 어웨이 유니폼, 훈련복을 통해 기업 로고를 노출하며, 선수 이미지와 클럽 로고를 사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할 계획이다. 또한 멜버른 시티 FC의 홈경기장인 AAMI 파크 경기장 내 A 보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넥센타이어의 브랜드를 노출한다.

특히 넥센타이어는 멜버른 시티 FC와 파트너 관계를 맺음으로써 호주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시티 풋볼 그룹과의 파트너십 플랫폼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현지에서 인기 있는 멜버른 시티 FC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오세아니아 지역의 많은 축구 팬들, 고객들에게 다가 갈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오세아니아 지역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