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통닭, 군장병 대상 반값치킨 제공 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또봉이통닭, 군장병 대상 반값치킨 제공 행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0.1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또봉이통닭이 국군 장병을 대상으로 반값 치킨을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 ⓒ또봉이통닭

또봉이통닭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대한민국 군장병들에게 치킨을 반값에 제공하는 ‘대한민국 국군 화이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표 메뉴인 ‘또봉이통닭(8900원)’을 50% 인하된 4450원에 판매한다. 인하된 금액은 본사에서 가맹점에게 전액 보전한다.

또봉이통닭은 ‘옛날맛 그대로 추억을 튀겨드립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과거 시장에서 가마솥에서 튀겨 노랑 봉투에 담아주는 방식을 재현한 옛날통닭이다.

복희수 또봉이통닭 이사는 “최근 한반도를 둘러싼 긴장이 고조되면서 밤낮으로 나라를 지키는 군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현역 군장병이 휴가증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전국 520여개 점포에서 치킨을 50% 인하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반값 치킨’으로 유명한 또봉이통닭은 그동안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군장병들에게 치킨을 제공해 왔다. 최근 대통령 영부인 김정숙 여사가 경기도 평택 해군2함대 사령부에서 열린 국군의 날 기념식 참석 후 가진 식사 자리에서 장병들에게 즉석에서 튀긴 또봉이통닭 230인분을 선물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