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0.1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 제품 ⓒ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신진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의 협업을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을 12일 출시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임지빈이 글라소 비타민워터 각 제품별 특성을 전달할 수 있는 베어 아트에 자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결합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4가지 종류별 스타일에 따라 그 특성에 맞는 캐릭터와 문구로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파워-씨(power-c)는 ‘힘내세요, 파워-씨’, 에너지(energy)는 ‘나는 당신을 위한 에너지’, 멀티-브이(multi-v)는 ‘우리가 함께하면 멀티플레이어’, 트리플엑스(xxx)는 ‘두려울 것이 없는 삼총사’ 등으로 구성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마시는 음료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따라 2015년 페이퍼토이 컬쳐브랜드 모모트와의 컬쳐 콜라보에 이어 베어 아트로 주목받고 있는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의 협업으로 유니크한 디자인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은 식품점, 할인점,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500ml 기준 2000원(편의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