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미니·허그·전자레인지 日 굿 디자인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부대우전자, 미니·허그·전자레인지 日 굿 디자인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0.1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동부대우전자는 자사의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인테리어 TV '허그'와 20리터 전자레인지가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2017(Good Design Award 2017)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는 자사의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 인테리어 TV '허그'와 20리터 전자레인지가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2017(Good Design Award 2017)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일본 산업디자인진흥회(JIDPO)가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올해로 60주년을 맞았다.

이번에 수상을 한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는 29.2㎝의 두께로 벽면에 설치해 사용자가 허리를 굽히지 않고 손쉽게 세탁물을 넣고 꺼낼 수 있는 제품이다.

인테리어 TV 허그는 32인치 LED TV로 좌우 라운드형 프레임에 TV 테두리뿐만 아니라 뒷면까지 산토리니 화이트 컬러를 적용했다. 이와 함께 이번에 함께 수상을 한 20리터 전자레인지는 외관 디자인에서 필수 요소만을 담았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2회 연속 일본 굿 다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동부대우전자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본질에 가치를 두고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