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우수 숙소 후기 발굴단 '히어로즈' 도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기어때, 우수 숙소 후기 발굴단 '히어로즈' 도입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0.1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종합숙박O2O 여기어때가 양질의 숙소 이용후기 확보 및 관리를 위해 '여기어때 히어로즈'를 신설,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여기어때

종합숙박 O2O 여기어때가 양질의 숙소 이용후기 확보 및 관리를 위해 '여기어때 히어로즈'를 신설,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히어로즈는 우수 숙소 사용후기를 기록하는 검증된 이용자를 뜻하며 이용자들이 정성껏 작성한 양질의 리뷰가 좋은 숙박문화를 이룬다는 취지로 도입됐다.

여기어때는 신청자 중 지난 1년간 이들이 남긴 리뷰를 분석해 우수 리뷰어 200명을 선발, 이들에게는 여기어때에 등록된 5만여 호텔, 모텔, 펜션, 리조트 등 예약이 가능한 15만원 상당의 숙박 이용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이들 ID에 히어로즈 전용 배지 아이콘이 적용돼 이들이 남기는 숙박정보는 다른 사용자가 알아볼 수 있도록 별도 표시된다.

이번에 시작되는 여기어때 히어로즈는 파일럿으로, 활동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활동 우수자는 내년 1월 정식 여기어때 히어로즈 1기 활동 우선권이 부여된다.

문지형 여기어때 CCO는 "이들의 우수한 숙소 이용후기가 쌓이면, 숙박정보 고도화가 자연스럽게 이뤄져 사용자와 제휴점 간 신뢰가 더욱 공고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