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만족도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고객만족도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 선정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0.1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83.2점을 획득해 가정용정수기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전반적 만족도', '재구입 의향', '요소 만족도' 등 모든 부분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2017년 조사한 한국산업고객만족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등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윤현정 코웨이 전략혁신본부장은 "앞으로도 감동적인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의 건강한 삶과 행복을 만들어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