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소통 간담회’ 통해 성공적인 4분기 결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화재, ‘소통 간담회’ 통해 성공적인 4분기 결의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0.1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삼성화재는 지난 14일 안민수 사장 및 임직원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통 간담회’를 진행했다.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지난 14일 안민수 사장 및 임직원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통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참석자들은 서울 서초구 소재의 헌인릉을 산책하며 담소를 나눈 후 경기 과천시 추사박물관을 방문해 김정희의 학문과 예술혼이 담긴 작품들을 관람했다.

2015년부터 매 분기 진행중인 소통 간담회는 경영진과 직원들간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회사 경영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자리다.

특히 이번 행사는 결실의 계절 10월을 맞이해 성공적인 4분기 마무리와 새로 도입한 시스템의 안정적인 정착을 기원하고자 마련됐다는 후문이다.

이날 참석한 GA영업4부 정소라 사원은 “수많은 노력을 통해 독창적인 추사체를 개발한 김정희처럼 삼성화재의 견실한 성장을 위해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민수 삼성화재 사장도 “임직원간 격의 없는 소통을 통해 회사 전체가 한 방향으로 나가는 것이 삼성화재의 힘”이라며 “이렇게 만들어진 공감대를 바탕으로 4분기 마무리를 잘 하도록 하자”고 말했다.

한편, 삼성화재는 창의적이고 열린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소통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내 일처럼 도움을 준 동료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칭찬드림’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 감동을 실천한 직원 및 RC를 직접 찾아가는 ‘칭찬택시’도 운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경영진의 현장 방문, 도시락 미팅 등 CEO의 다양한 활동을 소개하는 ‘CEO 생생톡톡(生生Talk-Talk)’ 코너도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