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700만원 이상 구매자에 일본 골프여행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700만원 이상 구매자에 일본 골프여행 제공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0.1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다품목 가전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2박 3일 일본 골프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다품목 가전제품 7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2박 3일 일본 골프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가전제품은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중 단일 브랜드로 TV(55형 이상), 양문형 냉장고, 드럼세탁기, 건조기, 김치냉장고(스탠드형) 품목이며, 삼성제휴카드, 롯데제휴카드, 현금으로 11월 5일 이전 결제 완료 혹은 배송 완료 고객에 한한다.

여행 일정은 11월 16일부터 18일,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총 2차로 구성됐다  해당 일정에 여행이 어려울 시 구매 고객의 지인, 가족, 친지 등에게 여행권을 양도할 수 있다.

도착지인 일본 히로시마까지 에어서울 직항 비행기로 이동하며 숙박은 ‘그랜드 프린스 호텔’에서, 골프는 ‘리저스 크레스트 SYS Golf G.C’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여행 참가자는 2박 3일간의 일정 동안 총 36홀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며, 카트비와 2일차 점심 경비를 제외한 나머지 전 일정을 무료로 누릴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혼수 및 이사 등으로 가전제품 지출이 높은 10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혜택을 마련했다”며 “이외에도 ‘필립스 텐텐텐 브랜드 대전’, 공기청정기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전자랜드에서 합리적인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