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유경표 기자)
LG디스플레이는 자재 부문 협력사 40여 곳을 파주공장으로 초청해 ‘2017년 시장선도 소통 캠프’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LG디스플레이 구매그룹장 최영근 상무를 비롯 구매 및 개발 담당자들과 협력사 대표이사 및 기술최고책임자 등이 참석했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에 따른 디스플레이 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LCD·OLED 경쟁력을 향상할 수 있는 개발 방향을 협력사와 공유하고 선제적으로 준비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를 위해 LG디스플레이는 OLED 및 LCD의 개발 방향을 공유하고, 미래에 요구되는 부품과 기술에 대한 심층 토론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구매그룹장 최영근 상무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LG디스플레이의 동반성장 활동은 기술 및 자금 지원 활동에서 선행 기술 개발 및 제조 혁신의 일환인 스마트팩토리(Smart Factory) 구축 활동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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