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금융권 최초 ‘NH태블릿브랜치’ 통해 외화 예·적금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금융권 최초 ‘NH태블릿브랜치’ 통해 외화 예·적금 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0.1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NH농협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NH태블릿브랜치’를 통해 외화 예·적금 신규가입 서비스를 실시한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NH태블릿브랜치’를 기반으로 한 외화 예·적금 신규가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NH태블릿브랜치는 영업점이 아닌 외부에서도 △원화 예·적금 상품 18종 신규가입 △체크 및 신용카드 입회신청서 작성 △개인형 IRP 가입 등의 업무가 가능한 금융 플랫폼이다.

금번 업그레이드 버전에서는 금융권 최초로 외화 예·적금 상품까지 고객이 있는 현장에서 즉시 신규 개설하는 게 가능하며, 아울러 개인 여신상품 9종에 대해서도 간편 심사를 통해 △대출가능여부 △대출한도 △금리안내 등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사전에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방문을 신청하면 인근 영업점 직원이 직접 찾아가는 ‘방문요청 서비스’ 역시 단체거래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NH농협은행 측은 향후 방문요청 서비스의 적용범위를 확대한단 계획이다.

이경섭 농협은행장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NH태블릿브랜치’에서 제공 가능한 서비스의 영역이 한층 더 강화됐다”며 “영업점 밖에서도 철저한 개인정보 보호와 함께 편리하고 체계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