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바른후기´ 도입…사용자 후기 정책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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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 ´바른후기´ 도입…사용자 후기 정책 개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0.18 09:4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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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바른후기'를 도입, 사용자 후기 정책을 전면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야놀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바른후기'를 도입, 사용자 후기 정책을 전면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바른후기는 숙소 선택 시 보다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사진 및 기본 후기를 포함해 전체적인 이용 경험평가와 세부 평가 지표가 추가됐다.

세부평가 지표는 △서비스 및 친절도 △청결도 △교통 및 접근성 △부대시설 및 편의성을 기본으로 숙소 카테고리별로 다르게 구성됐다. 각 항목에 대해 5점 척도로 평가 가능하다.

바른후기는 숙소 이용 내역 화면에서 숙소 이용 후 14일 이내에 작성 가능하다. 이용 활성화를 위해 바른후기를 남기는 회원에 대해 최대 2500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혜택도 강화한다.

후기 작성시 기본 500포인트가 제공되며 사진 첨부, 숙소 별 최초 후기 등록 등을 통해 추가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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