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한방’ 멤버십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한방’ 멤버십카드 출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10.1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나카드가 한국공인중개사협회와 함께 ‘한방’멤버십 카드를 18일 출시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한국공인중개사협회와 함께 ‘한방’ 멤버십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방 멤버십카드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회원들을 위한 복지사업과 ‘한방’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 및 회원의 결집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멤버십카드는 하나카드의 1Q카드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회원은 다양한 카드서비스 및 금융거래 우대혜택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카드를 사용해 적립된 하나금융그룹의 통합 포인트인 ‘하나머니’는 원클릭서비스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KEB하나은행 ATM에서 1만 원 단위로 현금인출이 가능하다. 또, OK캐시백, SSG MONEY, CJ ONE 포인트 등 타 포인트와 전환도 가능하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한방 멤버십카드 출시에 따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회원들이 납부하는 협회 월회비를 멤버십카드로 자동이체 후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충족할 경우 12회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연간 3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차년도 연회비가 면제된다.

황기현 한국공인중개사협회장은 “이번 멤버쉽카드 출시를 통해 협회와 하나금융그룹의 협력관계를 다지고 회원을 위한 다채로운 금융서비스와 추가 금융 협력 및 대한민국 경제를 이끌어나갈 수 있는 새로운 이정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태복 하나카드 채널영업본부장은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회원을 위한 상호 윈윈(Win-Win)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된 만큼 회원들을 위한 하나금융그룹의 최대한 지원과 적극적은 금융서비스 및 그룹 차원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