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분실물 찾아주기 캠페인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해상, 분실물 찾아주기 캠페인 시행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0.2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현대해상은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분실물 찾아주기 캠페인 '잃어버린 마음을 찾아주세요'를 시행한다. ⓒ현대해상

현대해상은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분실물 찾아주기 캠페인 '잃어버린 마음을 찾아주세요'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물건을 잃어버린 사람의 ‘찾고 싶은 마음’과 분실물을 습득한 사람의 ‘찾아주고 싶은 마음’을 연결하고자 기획됐으며, 물건을 잃어버렸을 때 가장 먼저 찾는 곳이 분실한 장소라는 것에 착안해 분실물을 습득한 사람이 그 장소에 메시지를 남겨놓을 수 있도록 제안하는 활동이다.

현대해상은 소중한 사연이 담긴 분실물을 찾는 내용의 온라인 동영상과 분실물 습득 메시지를 남길 수 있도록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캠페인 내용을 전파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 중 1만 명을 추첨해 분실물 습득시 메시지를 남길 수 있도록 마음봇 자석과 메모지로 구성된 ‘메모지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해상 김진형 홍보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소중한 사연이 담긴 물건을 ‘찾고 싶은 마음’과 ‘찾아주고 싶은 마음’의 연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현대해상은 앞으로도 고객의 숨은 마음을 이해하고 찾아내 상품과 서비스로 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마음봇은 현대해상이 2017년부터 TV로 방영하는 기업PR 광고에서 인간의 다양한 모습을 관찰하며 마음을 알아가는 로봇 캐릭터로 ‘마음의 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해상의 기업철학을 담고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