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스마트폰으로 집 밖에서도 기기 제어 '월패드'·'도어록'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SDS, 스마트폰으로 집 밖에서도 기기 제어 '월패드'·'도어록'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1.0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삼성SDS는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적용해 홈 네트워크의 허브역할을 하는 스마트 월패드와 도어록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삼성SDS

삼성SDS는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적용해 홈 네트워크의 허브역할을 하는 스마트 월패드와 도어록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 월패드(모델명: SHP-HA400)는 Brightics IoT 플랫폼을 기반으로 데이터 수집은 물론 외부 해킹방지 등 보안성을 향상한 것이 특징이다.

가스밸브, 조명스위치, 에너지 절감기기의 각종 센서는 물론 와이파이 연결이 가능한 삼성 스마트가전(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에어컨 등)과 연동해 집 안팎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안심하고 홈 Io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IoT 플랫폼을 접목함으로써 소비자가 스마트 월패드 이외의 제어장비를 사거나 빌릴 필요가 없어 아파트, 다세대, 빌라, 단독주택 등 주거형태와 무관하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SDS는 컴팩트한 원형디자인에 스마트폰과 연동,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스마트 도어록(모델명: SHP-DS700)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삼성SDS는 중국 최대 쇼핑 시즌인 광군제(11월 11일)를 맞아 중국 쇼핑몰 사이트 알리바바 Tmall을 통해 푸시풀 등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