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M-SKT, 블랙베리 Pearl 3G 판매 돌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RIM-SKT, 블랙베리 Pearl 3G 판매 돌입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1.0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부터 블랙, 핑크,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

초소형 블랙베리, 블랙베리 Pearl 3G를 드디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리서치인모션(RIM)은 9일 블랙, 핑크 및 화이트 색상으로 제공되는 '블랙베리 Pearl 3G' 스마트폰을 SK 텔레콤 공식 대리점을 통해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RIM은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블랙베리 Pearl 3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선착순으로 오는 25일 열리는 생방송 엠넷 '엠카운트다운’의 무료 티켓 2장이 증정된다. 

SK텔레콤과 리서치 인 모션(RIM)이 후원하는 이번 엠넷 '엠카운트다운’에는 2AM, 김장훈, 싸이, SG워너비, 비스트, 슈프림팀, 슈퍼스타 K2 Top 11 중 1팀 등 다수의 인기 가수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 블랙베리 Pearl 3G     © 시사오늘


한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블랙베리 Pearl 3G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학교 캠퍼스 투어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다양한 행사와 추첨을 통해 단말기를 증정한다. 대학교 캠퍼스 투어 이벤트는 지난 10월 25일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이화여대, 한국외국어대, 연세대, 홍익대, 국민대와 동덕여대에서 진행되었으며, 앞으로 건국대, 성균관대, 서울대와 한양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컴팩트한 디자인의 스타일을 갖춘 3G 스마트폰은 블랙베리 이메일, 메시징 기능을 포함, 우수한 성능과 최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또한 BBM™ (BlackBerry? Messenger)와 같은 인스턴트 메세징 어플리케이션 접속을 제공하는 블랙베리 Pearl 3G는 사용자가 친구와 가족들과 채팅하고 특별한 순간을 공유하도록 해줘 젊은 층들에서 호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블랙베리 Pearl 3G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mysmart.co.kr/blackberry 또는 SK텔레콤 공식 대리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