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2017 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수상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2017 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수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11.0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왼쪽)와 주철환 서울문화재단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서울시 복지재단이 주최한 '2017년 서울시 사회공헌대상'에서 기업사회공헌 우수 프로그램에 선정, 3일 오전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서울시장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2017 서울시 사회공헌대상은 기업의 우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비영리시설과의 파트너십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으로 올해는 한성자동차를 포함한 7개의 기업과 함께 활동한 비영리단체 7곳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시상에서 2012년부터 운영한 미술 장학사업인 '드림그림'과 2014년부터 MOU를 맺고 파트너십을 지속해 온 서울문화재단과의 꾸준한 활동을 인정받았다.

드림그림은 예술적 재능과 꿈은 있지만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성자동차의 미술 장학 프로그램이다. 현재 심사를 거쳐 전국에서 선정한 40명의 장학생을 후원하고 있으며, 선정된 장학생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장학금과 미술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서울문화재단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드림그림 프로그램이 단순한 교육 후원사업을 넘어 학생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서울지역 문화환경 개선 사업에도 동참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지난 9월 '2017 서울거리예술축제'에 프랑스 설치미술작가와 협업으로 광화문 광장에 작품을 전시,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올해로 6년 째를 맞이한 드림그림 프로그램이 2014년부터 시작된 서울문화재단과의 협업으로 더욱 뜻 깊은 활동들을 이어갈 수 있었다"며 "이러한 파트너십과 지속성을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서울문화재단과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해 드림그림 프로그램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