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대표, 연세대 송도캠퍼스서 수입차 산업 특강
한성자동차 대표, 연세대 송도캠퍼스서 수입차 산업 특강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11.0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가 지난 6일 연세대학교 송도캠퍼스에서 특강을 진행하는 모습.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는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가 지난 6일 연세대학교 송도캠퍼스에서 국제학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고급 수입차 산업'에 대한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국민대학교에서 이뤄진 강의에 이어 6번째로 진행된 이번 특강은 국내 수입차 산업에 관심있는 학생들의 시장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강의를 통해 학생들에게 점차 활성화되고 있는 국내 수입차 시장의 마케팅 특성, 수입차 산업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 소개했다.

학생들은 가장 큰 관심사인 취업과 업계에 대한 비전 등에 질문을 했고,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자신의 경험 등을 학생들과 공유하는 한편 중국 베이징 중앙미술대학교와 칭화대학교에서 객원교수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조언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수입차가 국내에서 점차 더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가운데 수입차 산업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시간을 가져 기쁘다"며 "강연을 통해 계속해서 학생들과 소통하고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