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미래설계포유’ 서비스 대폭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미래설계포유’ 서비스 대폭 확대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1.1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신한은행이 ‘미래설계포유’의 서비스를 대폭 추가해 새롭게 선보였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은퇴기 고객을 위한 모바일 앱 ‘미래설계포유’의 서비스를 대폭 추가해 새롭게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신한은행은 올해 1월 은행권 최초로 은퇴기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비금융 정보제공 앱 ‘미래설계포유’를 출시했으며, 기존 은행 앱보다 큰 글씨체와 손쉬운 메뉴 이동 등의 화면 구성과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들이 서로 공감하고 소통 할 수 있는 채널로 사랑 받아왔다.

새로운 ‘미래설계포유’는 일대일 모바일 다이어트, 프로골퍼 코칭 등 운동 관련 서비스와 꽃 정기배송, 펫보험·자동차보험·상조서비스 할인 등 다양한 제휴할인 혜택으로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제휴를 강화한 게 특징이다. 또 매주 엄선된 읽을거리와 다양한 일상 이야기를 공유하는 참여광장 메뉴도 신설했다.

나아가 국내 최초로 원스톱 은퇴설계 플랫폼을 탑재해 플랜 설계 및 진단과 금융상품 신규를 앱에서 한번에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은퇴설계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예약시스템을 통해 심층적 은퇴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한은행은 부동산 전문가와의 1대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부동산e상담 서비스도 개시했다. 부동산e상담 서비스는 ㈜닥터아파트의 전문가들이 고객의 질문에 대해 24시간 이내 답변을 주는 모바일 상담 서비스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보다 안정적이고 가치 있는 제2의 인생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요청사항을 계속적으로 반영해 진화된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