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열혈강호’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1.1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주요마켓 상위차트를 휩쓸며 신흥 강자로 우뚝 선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 기반의 코믹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이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의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원스토어 아이템 20% 할인쿠폰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게임 다운로드 및 아이템 구입시 인기만화 ‘열혈강호’ 단행본 소장권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한편, 지난달 24일 국내에 출시된 열혈강호 for kakao는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카카오게임 최고매출 1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4위를 기록, 또 장기 흥행 지표로 꼽히는 잔존율에서도 84%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중국, 대만, 마카오 등에 선출시 되어 중화권 전역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바 있으며, 이에 힘입어 중국에서는 ‘올해의 10대 모바일 게임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