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세액공제 미션을 클리어하라!’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안타증권, ‘세액공제 미션을 클리어하라!’ 이벤트 실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11.1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유안타증권이 2018년 3월 31일까지 ‘세액공제 미션을 클리어(Clear)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오는 2018년 3월 31일까지 개인연금펀드 및 개인형IRP 등 절세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및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세액공제 미션을 클리어(Clear)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연말 세액공제에 대한 관심이 높은 근로소득자의 경우, 2017년 세액공제 잔여 한도를 잘 체크해 “13월의 보너스‘라 불리는 연말정산 시즌 대비에 나선다.

세액공제 한도의 경우 연금펀드는 연 400만 원이며(단, 총 급여액 1억 2천만 원 초과, 종합소득금액 1억 원 초과인 경우 연간 300만 원 한도), 개인형 IRP와 합산 시 총 연 700만 원 한도가 부여된다.

실제로 환급받을 수 있는 세액공제금은 대상금액(2017년도 순입금금액)에 세액공제율 16.5%(총 급여 5500만 원 이하)을 곱해 결정된다, 단, 총 급여 5500만 원 초과 시에는 세액공제율 13.2%가 적용된다.

이벤트 종료일까지 유안타증권에서 신(新)연금저축계좌 또는 개인형IRP계좌를 최초로 신규 계좌개설하고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신세계모바일상품권 1만 원과 함께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골드바를 증정한다.

단, 최소 월 10만 원 1년 이상 자동이체 등록하고 10만 원 이상 펀드매수한 개인연금펀드 고객 또는 펀드 30만 원 이상 매수한 개인형IRP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유안타증권 최성열 마케팅팀장은 “평균수명이 점차 늘고 있는 상황에서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위해 개인연금 상품은 꼭 필요하고 더불어 세액공제도 받을 수 있어 반드시 준비해야하는 상품 중 하나”라며 “절세 혜택으로 더 나은 투자 성과는 물론 유안타가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사은품과 경품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절세상품 가입 및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고 싶은 고객은 유안타증권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