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7, 게임업종 구직자 위해 ’채용박람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지스타2017, 게임업종 구직자 위해 ’채용박람회’ 개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1.1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게임업계 진로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을 위해 특별한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게임산업협회

게임업계 진로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을 위해 특별한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G-STAR 2017 게임기업 채용박람회(이하 지스타 채용박람회)’가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컨벤션홀 3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지스타채용박람회는 구직자들에게 우수 게임기업에 대한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실제 취업도 지원하는 국내 최대 게임기업 채용 이벤트다. 취업포탈 ‘잡코리아’의 운영으로 진행되며, 게임업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실제 채용 수요가 있는 유명 게임기업들이 참가하며, 현장에서 진행되는 채용 면접을 통해 실제 취업도 가능하다. 지스타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넷마블게임즈,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등 20개 기업들의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참가자들은 현장 면접이 진행되는 채용관 외에도 입사 지원 및 현장 매칭 컨설팅관, 이력서 사진촬영이 제공되는 이벤트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지스타 채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참가신청은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등록 이벤트’와 ‘Early Bird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