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더 프레임' TV, 세계명화 100선 선보인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더 프레임' TV, 세계명화 100선 선보인다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7.11.2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유경표 기자)

▲ 삼성전자 '더 프레임' 내에 탑재된 ‘아트 스토어'를 통해 15~19세기 유럽 예술계 거장들의 대표작을 감상 할 수 있다. (좌측부터)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밀레의 '이삭 줍는 사람들', 보티첼리의 '봄(프리마베라)'ⓒ삼성전자

삼성전자의 라이프 스타일 TV '더 프레임'(The Frame)을 통해 다빈치, 세잔, 모네, 고흐, 클림트 등 15~19세기 유럽 예술계를 주름잡았던 거장의 대표작을 감상 할 수 있게 됐다.
 
21일 삼성전자는 자사의 더 프레임TV 내 탑재된 ‘아트 스토어’에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밀레의 '이삭 줍는 사람들' 등 세계적 미술 거장들의 명화 100선을 담은 ‘올드 마스터 컬렉션(Old Master Collection)’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아트 스토어는 더 프레임 전용 예술 작품 디지털 콘텐츠 구매·구독 서비스다. 특히 더 프레임은 단순히 명화를 TV로 보여 주는 것을 넘어서 명암과 색감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조도 센서 기술’을 통해 선명한 색채와 강렬한 붓 터치까지 정교하게 재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박정준 상무는 "고객들이 ‘더 프레임’을 통해 세계적인 명화를 안방에서 감상할 수 있게 돼 예술의 일상화가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더 프레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예술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고 아트 유통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반도체, 경제단체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원칙이 곧 지름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