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베를린 필하모닉 내한공연 공식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벤츠 코리아, 베를린 필하모닉 내한공연 공식 후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11.2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메르세데스 셀렉션의 첫 번째 후원 행사인 베를린 필하모닉 내한공연이 성황리에 마쳤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새로운 문화예술 후원 프로그램 '메르세데스 셀렉션'(Mercedes Selection)을 국내에 선보이며, 지난 19~20일 진행된 교향악단 베를린 필하모닉의 내한공연을 공식 후원했다고 21일 밝혔다.

메르세데스 셀렉션의 첫 번째 후원 행사 격인 베를린 필하모닉 내한공연은 지난 2002년부터 베를린 필하모닉을 이끌어온 사이먼 래틀이 함께한 마지막 내한공연이자, 한국인 최초의 쇼팽 콩쿠르 우승자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협연으로 의미를 더했다. 국내외 높은 관심 속에 공연은 성황리에 마쳤다.

벤츠 코리아는 베를린 필하모닉 내한공연에 이어 2018년 1월 개최 예정인 조성진의 피아노 리사이틀을 공식 후원하며 메르세데스 셀렉션의 행보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클래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 음악과 미술 분야의 공연·전시 콘텐츠를 후원하며 국내 문화예술의 활성화를 위한 중장기적 후원 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메르세데스 셀렉션은 벤츠 코리아가 국내 문화예술의 저변 확대와 발전을 위해 새롭게 기획한 문화예술 후원 프로그램이다. 이는 '최고의 고객 경험 선사'를 추구하는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를 통해 국내 고객에게 벤츠만의 특별한 가치와 함께 차별화된 문화 예술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 목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