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 누적판매 8만대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부대우전자,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 누적판매 8만대 돌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1.2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동부대우전자는 자사의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가 세컨드 김치냉장고 수요에 힘입어 월 판매량 4000대를 기록하며 최근 누적판매 8만대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는 자사의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가 세컨드 김치냉장고 수요에 힘입어 월 판매량 4000대를 기록하며 최근 누적판매 8만대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클라쎄 다목적 김치냉장고는 지난 2013년 말 출시 이후 2015년 누적판매 3만대, 2016년 누적판매 5만대 판매고를 올렸으며 올해 전년대비 판매량이 50% 가까이 성장, 이번에 누적판매 8만대를 돌파했다.

이 제품은 원도어(One-door) 도어 스탠드형 제품이다. 또한 102리터 용량에 기존 대용량 김치냉장고 대비 1/4 보다 작은 크기로 특화된 냉기 제어기술과 냉동고용 고효율 단열재 기술을 적용해 월간소비전력 8.7 kWh/월 를 구현했다.

특히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히는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 받기도 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4인 가구 이상에서는 세컨드 김치냉장고를 두는 것이 새로운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동부대우전자는 다목적 김치냉장고를 앞세워 틈새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세컨드 김치냉장고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