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수능 수험생 대상 항공권 할인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진에어, 수능 수험생 대상 항공권 할인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11.2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진에어는 2017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국내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진에어

진에어는 2017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기념해 국내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수능 기념 프로모션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22일부터 12월 1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국내선 항공권 구입 시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22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할인혜택은 수험생이 아니라도 3인 이상 동반 고객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제공된다. 특히 일반운임·할인운임 등 운임종류의 구분 없이 일괄적으로 10% 할인이 적용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횟수의 제한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SNS채널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에어 취항지 중 가고 싶은 1곳을 선정해 여행을 떠나야만 하는 사연과 수험표 인증샷을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 진에어 모형항공기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진에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수험표와 함께 문제집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진에어컵면 1박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진에어가 후원하는 e스포츠팀인 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단이 수험생을 초대해 함께 게임을 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나긴 수험생활에 지쳐있을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이 기분 전환과 함께 스트레스를 풀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