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어서와! 주식은 처음이지?’ 팟캐스트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안타증권, ‘어서와! 주식은 처음이지?’ 팟캐스트 오픈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11.2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유안타증권이 지난 21일 팟캐스트 ‘어서와! 주식은 처음이지?’를 런칭했다.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경제 분야 팟캐스트 ‘경제브리핑 불편한 진실’과 인기 방송인 샘 오취리와 협업해 ‘어서와! 주식은 처음이지?’라는 코너이 팟캐스트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어서와! 주식은 처음이지?’는 외국인인 샘 오취리와 같은 주식 초보자들을 위해 주식 시장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재미’라는 요소를 가미한 방송이다.

샘 오취리와 유안타증권 전문가 등 네 명의 출연진이 주식에 대한 이야기를 생활 속 여러 가지 주제로 녹여내 편안하고 솔직 담백하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지난 21일 첫 방송을 시작한 ‘어서와! 주식은 처음이지?’는 24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총 12회에 걸쳐 진행된다. 유안타증권 공식 홈페이지와 HTS(티레이더). MTS(티레이더M)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 등을 통해 동영상으로도 방송이 제공된다.

유안타증권 황재훈 스마트채널팀장은 “일반인들이 다소 접근하기 어려워하는 주식에 대해 조금이나마 이해하기 쉽도록 편안하고 재미있는 토크 형식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라며 “경제 및 주식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이 이 방송을 통해 주식투자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