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나눔재단, ‘2017 KDB꿈작소 지원금 전달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DB나눔재단, ‘2017 KDB꿈작소 지원금 전달식’ 개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1.2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DB나눔재단이 ‘2017 KDB꿈작소 지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KDB산업은행

KDB나눔재단은 지난 2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당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지역 청소년을 위한 공간 인프라 구축을 지원하는 ‘2017 KDB꿈작소 지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KDB꿈작소는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학습, 문화, 정보교류 등을 위해 KDB나눔재단이 후원하여 설립·운영되는 공간 인프라 및 성장 프로그램을 의미한다.

올해 신규 지원을 받는 단체는 ‘군포시가양종합사회복지관’, ‘느헤미야코리아 다음학교’, ‘청소년복지단체 하늘목장’, ‘사단법인 I길벗’, ‘지역아동센터 전국연합회’ 등 6개 기관이다. 해당 기관들은 각각 2~3000만 원 가량을 지원받게 된다.

아울러 이번 지원금 전달식에서는 지난 3년간 ‘KDB꿈작소’를 함께 운영해 온 전국 각지의 파트너십 기관이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우수사례 발표와 함께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가 진행됐으며, 청소년들이 경험하는 다양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 역시 논의됐다.

이날 행사에서 KDB나눔재단 강창호 사무국장은 “앞으로도 KDB나눔재단은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어려움에 귀를 기울이며, 이들의 소중한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단체와 힘을 합쳐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