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늘] 美컨슈머리포트, 삼성 인덕션에 만점 부여…포스코 터키법인 해고자들 시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글로벌오늘] 美컨슈머리포트, 삼성 인덕션에 만점 부여…포스코 터키법인 해고자들 시위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1.24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삼성전자의 전기 인덕션 쿡탑이 미국의 유력 소비자 전문매체 컨슈머리포트(CR)로부터 역대 최고점수를 받으며 추천 제품에 선정됐다. ⓒ삼성전자

美컨슈머리포트, 삼성 인덕션에 100점 만점 부여

삼성전자의 전기 인덕션 쿡탑이 미국의 유력 소비자 전문매체 컨슈머리포트(CR)로부터 역대 최고점수를 받았다. 컨슈머리포트는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쿠킹 제품을 대상으로 최근 실시한 성능 평가에서 30인치 전기 인덕션 쿡탑 제품 가운데 삼성전자 제품(모델명 NZ30K7880UG)에 100점 만점을 부여했다.

스위스온라인은행, 비트코인 변동성 노출 낮춘 'ETP' 출시

블룸버그에 따르면 스위스 온라인은행 스위스쿼트가 비트코인과 달러를 교환해 비트코인 변동성에 덜 노출될 수 있는 ETP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소셜미디어 상에서 나타난 비트코인 투자심리를 수치화하고 기술적 분석을 이용한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비트코인과 달러를 바꾸는 방식이다.

러시아, 차세대 공중조기경보기 'A-100' 첫 선

IHS 제인스 디펜스 위클리(JDW), 이타르타스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러시아는 기존의 A-50 기종을 대체할 차세대 조기경보기 'A-100 프리미어' 모델의 첫 시험 비행에 성공했다. A-100 프리미어는 방공무기로부터 피격당할 위험 없이 600㎞ 떨어진 공중표적을 탐지 추적할 수 있는 차세대 공중조기경보기(AWACS)다.

포스코 터키법인 해고자들, 이스탄불 한국총영사관 앞 시위

포스코 터키법인 포스코아산TST철강산업의 해고자와 터키진보노동조합총연맹(DISK) 금속노조연맹 조합원 약 80명은 23일 오전(현지시간) 이스탄불 주재 한국총영사관이 입주한 건물 앞에서 시위를 벌였다. 시위대는 포스코아산이 노조 설립을 막고자 노조 가입자 약 90명을 최근 해고했다고 주장했다.

日정부, 유사시 한국거주 일본인들 해상 수송 방안 마련

일본 정부는 한반도 유사시 항공편을 이용한 자국민 철수가 여의치 않을 경우 해상으로 수송하는 방안을 마련했다. 일본 외무성과 자위대는 한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날 경우 △민간 항공기를 이용해 자국민의 귀국을 시키돼 여의치 못할 경우에는 △자국민들을 부산에 집결시킨 다음 고속선을 이용해 나가사키 현 쓰시마로 옮긴 후 선박이나 자위대 헬기 등으로 본토로 철수시킨다는 행동계획을 밝혔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