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1.2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12월 13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12월 13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사항은 △이용가능 연령 확대(15세 이용가) △에픽 퀘스트 9막 ‘왕이 되는 자’ △레이드 콘텐츠 ‘최초의 봉인, 화룡’이다.

우선 엔씨는 12월 13일부터 15세 이용가(기존 18세 이용가)로 블소를 제공한다. 이용자의 연령에 맞춰, 그리고 등급에 맞춰 콘텐츠가 자동 적용된다.

또한 블소의 새로운 스토리도 공개된다. 이용자는 에픽 퀘스트 9막 ‘왕이 되는 자’를 통해 행방불명 되었던 제자 ‘류’에 대한 비밀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레이드(협동전투) 콘텐츠인 ‘최초의 봉인, 화룡’도 추가된다. 최대 30명의 이용자가 서버와 상관없이 함께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다.

한편, 엔씨는 12월 13일까지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이용자는 고속성장 이용권, 청천 의상 세트 등 게임 아이템을 받게 된다.

아울러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 체크에 참여하거나, SNS 이벤트에 참석하면 포인트를 지급한다. 획득한 포인트는 화룡령, 화룡수호석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포인트를 이용해 신석 추첨에도 응모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