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책 읽어주는 TV, 교보문고서 도서기획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U+ 책 읽어주는 TV, 교보문고서 도서기획전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1.2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에서 '책 읽어주는 TV'에 수록된 콘텐츠 중 15개 인기 도서를 선별해 수도권 내 7개 교보문고 매장에서 한 달간 도서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에서 '책 읽어주는 TV'에 수록된 콘텐츠 중 15개 인기 도서를 선별해 수도권 내 7개 교보문고 매장에서 한 달간 도서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광화문·합정·일산·강남·잠실·목동·영등포 총 7개 교보문고 매장에서 1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책 읽어주는 TV 도서기획전은 인기 콘텐츠를 실제 책으로 보고, 아이의 독서습관 형성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이 교보문고를 찾아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책 읽어주는 TV는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 '42가지 마음의 색깔' 등 베스트셀러와 우수동화 200편을 전문 구연동화 선생님의 목소리로 만날 수 있는 U+tv 아이들나라만의 단독 콘텐츠다. 움직이는 동화 속 그림과 책장을 넘기는 효과 등 생생한 영상으로 독서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도 쉽고 재미있게 책을 볼 수 있다. 책 읽어주는 TV는 매달 16권의 새로운 책이 무료로 추가된다.

책 읽어주는 TV 도서기획전에서 고객은 15권의 인기 도서를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교보문고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드림카드 3만원권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