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 나눔 활동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세븐일레븐,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 나눔 활동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1.2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세븐일레븐은 29일 오전 서울 방배동에 있는 아래성뒤마을을 방문해 연탄 나눔 활동을 펼쳤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29일 오전 서울 방배동에 있는 아래성뒤마을을 방문해 연탄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연탄 기부는 올 한해 에너지 절감액을 활용해 재원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11년부터 전국 가맹점을 포함해 전사적으로 적정 온도 준수, 간판 소등 자동 조정 시스템, 에어컨 및 실외기 청소 정례화 등 다양한 에너지 절감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이번 연탄 나눔 활동에는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외에 가맹 경영주 등 세븐일레븐 가족 50명이 참석했다.

이날 세븐일레븐 샤롯데 봉사단은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 2000장을 직접 전달했다.

한편 이날 마을 초입에는 세븐일레븐 원두커피 ‘세븐카페’와 오뎅, 고구마, 떡 등을 차려놓고 마을 주민과 봉사단이 함께 맘편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정승인 대표는 “경영주들과 한 마음 한 뜻으로 이번 연탄 나눔 활동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우리 이웃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줄 수 있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서울 아래성뒤마을을 시작으로 내달 초에는 광주, 부산 지역의 소외계층 가정에도 연탄 나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